마유쨩, 2nd SEASON에의 마음가짐을 말해달라고 하는데,

마유쨩은 무언가 있나요?

 

 

그렇네요...... 저, 조금 알아보고싶은게 있어서......

별건 아니지만요. 후후후...... 미호씨는요?

 

 

저는 사람들 앞에 나가서도 부끄러워하지않고 힘내고싶다는게 목표...일까나?

착실하게 힘내고 싶어요!

 

 

그거라면...... 내일 올 두사람에게 배우는 편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......

우후후♪

 

 

 

 

마유가 알아보고 싶다는게 CP관련 일이면 2쿨에서 본격적으로 등장할지도..?

물론 개인적 소망입니다마는

 

,